JMW MS6031E 드라이기 AS 신청 방법 및 후기
3년 전, 터보 항공모터 드라이기로 유명하다는 JMW 드라이기를 핫딜로 구매했어요. 그렇게 매일 잘 써오던 JMW 드라이기가 얼마 전부터 켜졌다 꺼졌다 하면서 '지지직' 소리를 내기 시작하더라고요.
새로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AS가 된다는 걸 알게 되어 수리를 맡겨봤답니다.
오늘은 JMW MS6031E 드라이기 AS 과정을 공유해 보도록 할게요.
JMW 드라이기 AS
AS 신청할 드라이기 모델명을 확인하시고 고객센터에 전화로 신청접수를 해주세요.
JMW 고객센터 운영 안내 | |
전화번호 | 070 - 7124 - 9700 |
요일 | 월요일~ 금요일 (토,일,공휴일휴무) |
시간 | 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 30) |
상담원분과 통화하면서 제품 고장 증상을 설명하니, 예상 수리비용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어요.
제 경우는 모터 교체가 필요할 수 있어서 최대 2만 원 정도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유상 수리일 경우에만 따로 연락)
택배 접수
택배 발송은 고객이 선불로 보내야 하는데요. AS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왕복 배송비를 고객과 JMW가 반반씩 부담해요.
AS 접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택배 접수 안내를 받게 되는데, 이때 몇 가지 꼭 확인하실 사항이 있어요!
드라이기 본체
성함/연락처/주소/고장 증상을 적은 메모지 동봉
앞쪽 헤드는 분실 우려로 동봉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그리고 접수 시 인적사항과 발송 시 인적사항이 모두 동일해야 한다고 하니 꼭 확인해 주세요!
JMWSHOP
JMWSHOP
www.jmwmall.co.kr
AS 후기
11월 27일에 택배접수하고 12월 10일에 수리 완료된 제품을 받았어요. 2주 정도 걸린다고 해서 잊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한 것 같아요.
제 제품은 코드선이 문제였나 봐요. 코드 교체와 제품 청소를 AS 받았네요. 비용은 따로 청구되지 않았습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작동시켜 보니 다시 예전처럼 바람이 잘 나오네요.
온풍과 냉풍 전환도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되고, 머리도 빨리 말라서 잘 사용하고 제품이었는데 as 가능해서 제품을 다시 쓸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이상으로 JMW 드라이 AS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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